CRSH?

데일리 가드닝 브랜드 크루시(CRSH)는?

 '초록생활'의 약자로, 초록생활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인 Creativity(창조성), Root(근원), Sustainability(지속가능성), Happiness(행복)를 담은 네이밍입니다. 크루시의 로고는 모두에게 이로운 콩 넝쿨에서 얻은 모티브로, 오이뮤 스튜디오(@oimu_)와 협업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크루시의 파운더이자 작가 정재경은?


 미세먼지에서 실내 공기를 구해보려는 목적으로 실내공기정화식물 200여 개와 5년 동안 함께 살았습니다. 실제로 식물은 미세먼지를 제거했고, 이 이야기는 JTBC 다큐플러스, SBS 좋은 아침 하우스, KBS 생로병사의 비밀 등으로 방영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식물을 보는 것은 곧 나를 돌보는 것과 닿아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매일 매일 식물을 돌보는 동안 몸과 마음과 생각이 건강해 지는 초록생활의 이로움을 알리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고, 현재 <우리 집이 숲이 된다면>, <초록이 가득한 하루를 보냅니다>, <우리 집은 식물원>, <우리 집 식물수업>등의 저서가 있습니다. 


일상 가드닝을 위한 브랜드 크루시의 앞으로의 계획

  식물 콘텐츠 작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내공기정화식물을 위주의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식물 큐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식물 킬러 어둠의 손을 위한 절대 죽지 않는 식물, 모기 잡는 식물, 반려 동물에게 안전한 식물 등의 테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